모바일웹 버전에서도 CPM광고 효과를 상세히 분석하실 수 있도록 '검색광고효과'의 신규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. 일반웹 버전(프로페셔널, 이비즈, 이커머스)에서 제공되었던 'CPM 시간대별 평균, CPM요일별 평균, CPM 유입 IP, CPM 랜딩페이지 이탈' 리포트를 모바일웹 버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대상 서비스 버전: 모바일웹 *적용일: 2015년 08월 25일(화) *제공 리포트
(1) [검색광고효과 > CPM 시간대별 평균] CPM광고에 대한 시간대별 평균 유입을 분석합니다. 선택한 기간 동안 어느 시간대에 CPM광고의 유입이 많았는지를 비교 분석하실 수 있습니다.
(2) [검색광고효과 > CPM 요일별 평균] CPM광고에 대한 요일별 평균 유입을 분석합니다. 선택한 기간 동안 어느 요일에 CPM광고의 유입이 많았는지를 비교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.
(3) [검색광고효과 > CPM 유입 IP] CPM광고를 클릭해 유입된 방문자의 상세 정보를 분석합니다. 동일 IP의 방문자 유입이 많은지 클래스별 검색을 이용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(4) [검색광고효과 > CPM 랜딩페이지 이탈] CPM광고를 클릭해 유입된 방문자 중 랜딩페이지에서 방문이 종료된 경우 상세 정보를 분석합니다. 동일Unique ID를 기준으로 그룹핑된 데이터를 제공하며, 유입 후 다른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탈된 경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에이스카운터는 더 나은 분석 리포트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 확인 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지원센터(1544-5420)을 이용해 주세요.